천사홈에 더욱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샬롬
천사홈을 오랫동안 돌보지 않은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먼저 최근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지난 2월 러시아로 약 5000불 송금했습니다. 주로 교회 보수 공사에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보한 교회, 발샤야 레츠까 교회 등 필요한 곳에 나누어 쓰도록 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오랜 대치 상태로 러시아가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양측이 원만하게 협상을
마무리해 세계가 안정될 수 있도록 기도바랍니다.
러시아 순회 선교가 조속히 재개되었으면 합니다. 위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선교사는 국내에 있으면서 작은 신학교(합동개혁 측) 강의를 맡고 있습니다.
또한 수원에 있는 대안학교에서 헬라어 수업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는 주로 초등학교 연령층이
배우는 곳입니다. 히브리어와 헬라어가 수업 과목에 있어 놀랍기만 합니다.
헬라어를 가르치던 분이 지방으로 가게 되어 이 선교사가 대신 맡게 되었습니다.
12살 내외 학생들이 요한일서 1장을 외우는 모습을 보고 놀랐습니다. 아직 문법을 체계적으로 배우지
않았는데 학생들이 잘 소화할 수 있도록 조절해 가며 지도해 나갈 예정입니다. 꿈나무들이라 기대가 됩니다.
이 선교사는 젊은 시절 성경원어에 능통한 신사훈, 장국원 교수님으로 원어지도를 받은 바 있습니다.
칼빈대학교 철학박사 과정(신약신학 전공)을 수료했습니다. 총신원격평생교육원에서 3학기 동안 그리스어
기초 운영교수를 맡기도 했습니다. 이곳에서 수업하기 원하는 분이 있으면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2015년에 에세이스트로 수필가로 등단하기도 했습니다.
다문화 학생을 가르칠 기회가 있을지 몰라 사라 선교사와 함께 한국어 교사 2급을 취득하기도 했습니다.
그밖에 사회복지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2급을 취득한 바 있습니다.
후원과 기도를 해 오고 계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국내 외에서 폭넓은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위해 기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재섭 선교사 연락처 010-2220-0091 후원구좌 국민은행 042-21-0457-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