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26일) 미하일 목사님과 함께 바이칼 호수 근처에 있는 부랴트 마을로 전도여행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이르쿠츠크에서 2시간 정도 걸리는 곳으로 처음 방문하는 지역입니다.
이 마을에 몇 사람의 신자가 있지만 아직 기도처만 있을뿐 교회가 없다고 합니다. 이번 전도여행을 계기로 이 지역 선교에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수 있도록 기도바랍니다.
저희가 지원하고 있는 빌체르 마을과 그 주위 마을들은 크리스챤이 몇 명씩 있고 주일 예배를 정기적으로 드리고 있어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신학교 진학 예정인 일리야 학생은 조만간 신학교 입학시험을 치루기 위해 기차로 약 48시간 걸리는 신학교까지 먼 길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저희 후원자들을 대신해 오가는 교통비를 지불하는 외에 신학교 생활에 필요한 최소한의 경비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일리야 학생이 훌륭한 지도자가 되도록 위해 기도바랍니다.
이르쿠츠크에서 좀 떨어진 마을들은 대부분 교회가 없습니다. 특히 부랴트 종족이 사는 마을은 샤마니즘을 신봉하고 있어 전도가 쉽지 않습니다.
이번 여행길은 주로 비포장 길로 다니게 됩니다. 미하일 목사님 차가 작고 오래되었는데 조만간 튼튼하고 좋은 차가 주어졌으면 합니다. 불편한 길을 오가는 동안 안전과 목적지를 무사히 다녀올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주말 전도여행은 토요일 당일에 다녀올 예정입니다.
<기도제목>
1. 부랴트 종족 지역 선교를 위해 기도바랍니다.
2. 예배 처소를 마련할 수 있도록 위해 기도바랍니다.
3. 선교사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바랍니다.
사진설명- 이르쿠츠크 선교를 위한 동역자들-
이 선교사, 미하일 목사님, 이반 목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