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기은 과학연구소 근무 예정- 감사드립니다.

by 이재섭 posted Mar 0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기은이가 과학연구소 박사급 연구원 모집에 합격하여 최종 절차만 남겨 놓고 있습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면서 국가를 위해 헌신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위해 기도바랍니다.

일찍부터 기도한 대로 신학 수업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연구소 가까이 야간 과정이 개설된 신학대학원이 있어 내년 3월 입학이 가능합니다. 병역 대체로 근무하게 되는 연구소여서 학업 환경이 조성되어야 하고 허가도 받아야 가능해 보입니다. 주님께서 선하신 뜻대로 잘 인도해 주시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선교사는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 순회 선교를 갔다가 13일에 돌아왔습니다. 아직 현지에 상주할 만큼 선교비가 들어오지 않아 당분간 여름과 겨울 두 차례씩 방문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종교비자가 3개월씩 주어지기 때문에 현지에 거주할 때도 수 년 동안 매년 4차례씩 한국을 드나들어야 했습니다.

앙가르스크 제 2교회 완공을 위해 기도바랍니다. 지난해 건축헌금을 전달하고 왔는데 이번에 방문해 보니 많이 진척되었습니다. 내부 공사비가 부족해 공사가 멈춘 상태입니다. 조속한 시일 내에 완공되어 새 성전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기도바랍니다.

이번 러시아 방문을 통해 J형제 파송교회에서 이르쿠츠크 1번 교회 건축 마무리를 위해 건축헌금을 보내온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 교회에 감사한다는 현지 지도자들의 말을 듣게 되어 송구스러웠습니다. 파송교회 담임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J형제 파송교회를 위해 늘 기도해 오고 있습니다. J형제와 조율한 후 자세한 내용을 천사홈에 소개하겠습니다.

한국 교회를 세계 선교가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특히 현지 목회자와 동역하는 사역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J형제가 현지에 남아 러시아 목사님들과 보조를 맞추고 있어 더욱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영주권 신청은 접수가 완료되어 8월까지 통보가 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J형제는 모든 일을 순조롭게 인도하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있었습니다.

이 선교사는 한국에 머무는 동안때 민족사랑교회(노숙자쉼터교회)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한 강좌를 맡고 있습니다. 매주 목회자(주로 개척교회) 성경연구 세미나에 참여하면서 참석한 목사님들을 대상으로 원어성경 연구를 맡고 있습니다.

3월부터 서울성경대학원대학교에서 매주 월요일 대학원 수업을 하면서 이번 학기부터 신학생 원어연구 동아리가 만들어지면 담당교수님과 보조를 맞추어 신학생들에게 헬라어를 지도하게 될 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봉사 요청이 있어 점차 바빠질 것 같습니다. 거저받았으니 거저 주어라는 말씀대로 모두 무상으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후원교회와 후원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후원과 기도를 해오고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천사홈을 자주 방문해 주시는 분들과 함께 아름다운 소식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섬기시는 교회의 부흥과 가정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사진설명> 바이칼 호수 가까이에 있는 발쇼이 레치까 마을을 방문한 이 선교사와 J형제 작가이신 빅토르님 저서를 받았습니다. 이 마을에 좋은 교회가 설립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